페이스북 타임라인 삭제 방법

Posted by 토이맨
2018. 4. 8. 16:49 이슈 스토리

한 때 여러 sns가 출시되어 많은 경쟁을 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여러종류의 sns 가운데 페이스북이 가장 으뜸이라고 할 수 있죠. 가장 많은 사용자와 공유기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페이스북이죠. 페이스북은 연락이 잘 되지않는 지인들의 일상을 볼 수도 있고 친한 사람들과의 추억을 함께 공유하여 더욱 관계가 깊어지는 수단도 됩니다.



하지만 페이스북도 약간의 불편한 점을 제공하기도 하죠. 자신의 사생활이 무분별하게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지기도 하고 해킹의 위협과 심한 광고성 글들로 눈살이 찌푸려질 때도 있답니다.





특히 자신의 글을 지우고 싶을 때, 여자친구와 나쁘게 헤어져서 영영 보지 않을 사이가 됬을 때 자신의 글을 지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비공개의 방법도 있지만 아예 삭제하는 것이 좋을 때가 있죠.



우선 페이스북을 검색하여 접속한 후에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을 하신다음 자신의 프로필에 접속하면 타임라인이 자동으로 뜨게 되는데요. 자신의 타임라인안에서 마음에 들지 않는, 삭제하고 싶은 게시물을 정합니다.



정하셨다면 해당 게시물 오른쪽에 보시면 화살표가 있을 거에요.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삭제의 기능이 있답니다. 미련없이 게시글 삭제로 과거의 흔적을 지워버리는 것이죠. 단 삭제된 게시글은 절대 복구가 불가능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