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대 높아지는법과 마사지 하는법

Posted by 토이맨
2018. 4. 9. 20:30 이슈 스토리


수능이후에 코수술이나 눈수술하는 분들 많은데요. 눈의 경우는 더이상 자라지 않지만 코는 성인이 된 이후에도 자랄 수 있어 코수술은 신중하게 해야한다고 해요. 하지만 동양인들은 대부분 콧대가 낮고 낮은 코를 가진 분들이 많기때문에 이런 부분을 컴플렉스로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콧대가 낮아 고민인 분들을 위해 콧대 높아지는법을 알아보려해요.





어린나이일때부터 콧대가 낮다면 부모가 아이의 콧대를 매만져주는것이 어느정도 콧대가 높아지는 것에 도움이 되는데요. 성인이 된 이후에는 스스로 콧대를 매만지거나 콧망울 만져주는 것으로 콧대를 높이고, 콧구멍을 줄일수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마사지, 지압 방법은 오랜 시간에 걸쳐 콧대를 높이기 때문에 끈기를 가지고 지속적으로 해주는것이 필요한데요.



코는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부분이기때문에 너무 낮은 콧대도, 너무 큰 콧망울도 컴플렉스가 될 수 있는데요. 콧대 높아지는법 중 하나는 양손으로 콧망울을 누르고 압력을 가하는 것을 부드럽게 해주는 것인데요. 콧망울에서 시작해 코뼈미간까지 코를 높인다는 느낌으로 마사지 해주는것 필요하다고해요. 엄지손가락으로 미간의 부분을 밀어올려주는 것이 좋은데요. 



너무 심하게 하면 미간에 자국이 남거나 주름이 질 수 있으니 과하게 누르기보단 부드럽게 눌러주고 마사지 해준다는 생각으로 시간이 날때 지속적으로  해주면 코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성인이 된 이후에도 자랄 수 있는 코를 수술하기보다는 마사지방법으로 콧대를 높여보시길 바랄게요. 이상으로 콧대 높아지는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