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탄꿈 해몽 폭탄 터지는 꿈의 의미

Posted by 토이맨
2018. 4. 19. 16:07 정보 스토리

요즘은 테러의 위험이 늘어나고 있어 많은 분들이 폭탄의 무서움을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폭탄은 크기는 작지만 그 위력이 매우 크기 때문에 대량 살상무기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무서운 폭탄이 꿈에 나오면 과연 어떤 의미를 가질까요? 꿈 해몽도 과연 부정적이고 파괴적인 의미일까요? 오늘은 폭탄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량 건물 등이 포간에 의하여 파괴되고 불꽃이 충천한 것을 보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꿈은 큰 폭발이 일어날 수록 폭발적인 관심을 받을 것이라는 꿈입니다. 꿈을 꾼 사람은 곧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속에서 계획하던 일이 크게 성사될 것이며 혹은 주변 사람들에게 정신적인 혁명을 가져다줄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폭탄이 떨어져 고층 건물 중앙부를 갈라놓는 꿈은 건물이 파괴되듯이 고정된 관념이나 학설이 파괴될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건물 중심이 갈라지듯 굳게 굳어있던 관념이나 학설을 송두리째 흔들어 버릴 것입니다. 자신의 학설이 오랜시간 정설이라 불리던 것을 바꿔버리고 큰 명성을 얻을 것입니다.  꾸준히 연구해오던 것을 포기하지마시고 사람들의 비난이 있더라도 굳은 의지를 가지고 나아가십시오.





전쟁에서 폭탄을 맞는 꿈은 실제로 일어나면 매우 끔찍하고 꿈이더라도 식은땀을 흘리게 할 정도로 무서운 꿈일 것입니다. 하지만 꿈 해몽은 매우 다릅니다. 자신의 생명을 앚아갈 폭탄을 맞는 것과는 정반대로 자신의 소원이나 계획을 성취시킬 일을 받거나 작품을 탄생시킬 것입니다. 어떤 기관이나 사람들에게 부탁한 일이 큰 성공을 맞아 이익을 얻거나 자신의 작품이 큰 대회에서 당선될 것입니다.



위험한 폭발물을 삼키거나 폭탄을 먹는 꿈도 그 꿈의 내용과는 정반대로 길몽입니다. 사실 폭발물을 삼키기도 못하거니와 몸안에서 터질 폭탄을 생각하면 실제로는 절대로 하지못할 행동이 꿈에서는 가능하게 되는 것이죠. 이 꿈은 폭탄처럼 장차 큰 성공을 이루게 될 기회나 환경을 만날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혹은 직장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아 사람들의 신뢰를 얻게 될 것입니다.



비행기에서 폭탄을 투하하거나 기관총을 쏘는 것을 보는 꿈은 꿈의 내용과는 상관없는 해몽이 있습니다. 이 꿈을 보면 곧 명성을 얻거나 재산을 얻을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쏟아지는 폭탄과 총탄들이 땅에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그런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