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액꿈 해몽 의미 살펴보기

Posted by 토이맨
2018. 4. 23. 08:44 정보 스토리

이번에 알려드릴 꿈 해몽은 좀 부끄러운 소재에 관련된 꿈 해몽입니다. 남자의 정액에 관련된 꿈 해몽인데요. 유교적인 사상이 뿌리박힌 우리나라에서 정액에 관련된 이야기를 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정액은 생명의 탄생에 매우 중요한 요소로서 정액이 없다면 아이는 절대 태어나지 못하겠죠. 그래서 이번에는 정액꿈 해몽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정액이 속옷에 묻어 얼룩져 있는 꿈은 실제와 매우 유사한 꿈 해몽입니다. 실제로 정액이 속옷에 묻어 얼룩져 있으면 매우 불편하고 찝찝한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이 꿈을 꾸면 곧 하루종일 기분이 불쾌하고 몸이 불편하고 무거울 것입니다. 혹은 시비나 다툼에 휩쓸려 곤란한 상황에 말려들게 될 것입니다.



정액이 많이 나와 쌓이는 꿈은 앞의 꿈과는 다르게 길몽입니다. 이 꿈을 꾸면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여러 소득을 얻게 될 것입니다. 혹은 분비된 많은 정액처럼 많은 창작 작품을 제작하게 될 것입니다.





맑은 물에 사정하여 정액이 섞어지는 꿈 또한 길몽입니다. 맑은 물에 사정을 하는 것처럼 자신의 정신이 맑은 물 속에 있는 것처럼 맑아질 것입니다. 

정신이 맑아지는 만큼 학업에 큰 성취를 이룰 것입니다. 전공하고 있는 학문을 깊히 탐구하여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이며 새로운 물질을 발견하여 학계에서 이름을 떨칠 것입니다.



정액이 남의 피부에 묻는 꿈은 여자일 때와 남자일 때의 꿈 해몽이 다릅니다. 여자의 경우 남의 정액이 자신에게 묻는 것을 보거나 남의 몸에 정액이 묻어있는 것을 보면 곧 임신을 할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남자가 이 꿈을 꾼다면 자신의 발전에 관련된 해몽이 적용됩니다. 곧 두뇌계발에 도움이 되는 방법을 알아내어 스스로 발전할 계기를 얻을 것입니다. 혹은 구설수에 휘말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정액이 땅에 뚝뚝 떨어지는 꿈은 생산이나 식품, 약품업에 종사하는 분들에게 좋은 꿈입니다. 이 분야에 일하고 계시는 분들이 해당 꿈을 꾸면 사업성과가 매우 증가할 것입니다. 혹은 해당 분야에 일하지 않는 분들이라도 이 분야에 투자를 하여 좋은 성과를 얻을 것입니다. 현재 투자할 곳을 물색하고 계시다면 생산, 식품, 약품업에 투자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