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전적검색 안나옴 해결법

Posted by 토이맨
2018. 4. 24. 09:22 정보 스토리


오버워치는 경쟁전이라는 점수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경쟁전 점수를 통해 자신의 위치를 알아보고 남들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경쟁전을 할 때 동료들의 점수 또한 중요한 점입니다. 오버워치 경쟁전은 자신의 점수와 비슷한 점수의 매칭이 이뤄지기 때문에 점수가 높을수록 잘하는 사람들이 많아지죠. 오늘은 오버워치 전적검색과 오버워치 전적검색 안나옴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의 통계를 살펴보고 아는 사람의 전적을 확인하고 싶을 때 전적 검색을 사용하면 매우 편리합니다. 어떤 챔피언을 가장 많이 했고, 어떤 챔피언을 할 때 승률이 높은지, KDA 등의 객관적 수치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자신도 모르게 잘 플레이해온 영웅을 알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전적검색은 오버워치 홈페이지에서 플레이어 검색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플레이어 검색 메뉴에 들어가셔서 베틀넷 태그를 입력하면 전적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플레이어를 찾을 수 없습니다.란 문구와 함께 전전검색이 나오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몇 가지 사항을 체크해야 합니다. 우선, 계정 이름이 영어 일 경우 대소문자를 구분하여 검색해야 하며, 계정 이름을 제대로 입력했는지 확인 해야합니다. 그리고 아름 뒤에 # 뒤에 숫자까지 입력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단순히 닉네임만 넣었을 경우에오버워치 전적검색에 나오지 않습니다. 반드시 #과 배틀태그 숫자까지 정확하게 입력해야지 검색이 가능합니다. 자신의 배틀태그 확인 방법은 베틀넷을 키고 오른쪽 상단에 닉네임을 누르면 그 밑에 닉네임 뒤에 #과 숫자가 나옵니다.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시면 주요통계, 일반 빠른대전, 경쟁전 전적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홈페이지에서도 검색이 가능하지만  verlog.gg 라는 사이트에서도 오버워치 전적검색이 가능합니다. 이상 오버워치 전적검색 안나옴 이었습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