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계정 2개 만드는법

Posted by 토이맨
2018. 5. 1. 09:07 정보 스토리

오버워치는 현재 가장 높은 PC방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피시방을 가면 대부분 오버워치를 하고 계시죠. 저 또한 오버워치를 자주 즐기고 있는데 경쟁전에 대한 스트레스와 열의가 상당합니다. 스스로 못할 때도 있지만 팀원들이 잘 따라주지 않으면 더욱 스트레스를 받게되죠. 그래서 경쟁전 점수를 낮게 받으면 정말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ㅠㅠ



하지만 망한 아이디를 치워버리고 새로운 아이디로 경쟁전을 시도하면 좋지않을까란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오버워치 계정2개 만드는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오버워치 계정은 블리자드를 통해 만드는 것을 모두들 알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모두들 한국서버 즉, 아시아서버에서 아이디를 만드셨을 겁니다. 그래서 부캐는 북미서버에서 만드셔야 합니다. 이 방법은 오직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서만 가능하기 때문에 크롬 브라우저를 미리 다운받아 놓으셔야 합니다. 크롬을 다운받으시면 오른쪽 점 세개로 되어있는 메뉴를 클릭하면 '도구 더보기'가 나옵니다.





도구 더보기에서 '확장프로그램'을 클릭하여 주세요. 그 다음 '더 많은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그럼 크롬 웹 스토어에 접속되는데 왼쪽 상단 검색창에서 'browsec vpn'이라고 검색을 해줍니다. 이 프로그램은 vpn을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미국으로 인터넷 우회접속이 가능하게 해주어 오버워치 부캐 생성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해 크롬에 설치를 해줍니다. 그러면 주소창 옆에 browsec 버튼이 생성되는데 그 버튼을 클릭하면 Browsec 창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오른쪽 아래에 OFF라고 되어있는 버튼을 ON으로 옮겨줍니다.



그런 다음 change 버튼을 누르고 United States에 change 를 합니다. 위의 프로그램이 실행된 상태에서 베틀넷에 접속하셔서 새로운 계정을 만드시면 됩니다. 부계정은 배틀태그가 영어로만 생성되는 것만 주의하시면 됩니다. 이상 오버워치 계정2개 만드는법이었습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