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네이트 부작용 몇가지 살펴보기

Posted by 토이맨
2018. 5. 16. 07:44 정보 스토리

요즈음 미의 기준을 이들의 고름으로 많이 판단하곤해요. 미를 가꾸기위한 이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유들로 라미네이트를 선택하여 치료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부작용들도 많더라구요.



일단 이러한 부작용이 많이 나타나는 이유는 치아를 발치하기때문인데, 라미네이트를 하기위해서는 이빨뽑는것을 피할수가 없답니다. 본래있던 이빨을 뽑아버리다 보니 자연스럽게 많은 부작용도 따라오는것 같아요.



라미네이트 후에 많이 나타나는 부작용 증상은 바로 이시림 현상이예요. 치아를 삭제했기 때문에 이시림 증상이 나타나기 마련이고 치아에 직접 적으로 붙이는 접착제로 인해 과민반응이일어나서 그렇기도 하답니다.


그리고 잇몸염증도 동반하기도 하는데 라미네이트 시술후에 바로 이러한 잇몸 염증 현상이 나타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지나면서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되면 염증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하니 관리를 잘해야겠죠?





간혹 라미네이트 하신 분들을 살펴 보면 라미네이트 시술후에 잇몸이 변색되기도 하는데 최근에 나오는 세라믹 재료들은 이를 방지하기 위해 많이 발전되었기 때문에 라미네이트로 인한 잇몸변색은 드물다고 해요.



크고 작은 부작용들이 라미네이트 시술 후에 나타나게 되는데, 이러한 부작용을 막기 위해서는 라미네이트 시술전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자신에게 맞게끔 게획을 철저히 짜서 완벽한 시술을 해야 부작용이 줄어들어요.



자신의 치아모양에 맞는 시뮬레이션을 하여서 이빨을 얼마나 뽑을지 결정하고 그 단계에서 이빨을 최소한으로 뽑도록 계획을 철저히 하고 시술을 하게 된다면 라미네이트 시술 후 나타나는 부작용을 막을 수 있을 꺼예요~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