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기누설 혈관청소부 어떤 음식이 좋을까

Posted by 토이맨
2018. 5. 22. 11:22 음식 스토리

혈관은 우리 몸의 모든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양분을 신체 이곳저곳으로 운반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혈관이 제기능을 하지 못하게 되면 영양분을 충분히 공급받지 못한 신체부위에 질병이 생길 수 있으며 여러가지 큰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현대인들은 혈관건강을 관리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천기누설혈관청소부 역할을 하는 식품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천기누설혈관청소부 첫번째는 떫은 감입니다. 우리가 흔히 먹은 잘익은 감이나 홍시가 아닌 덜익은 떫은감을 말하는 것인데요. 떫은 감에는 타닌성분이 풍부해서 섭취해주면 혈관을 맑게 깨끗하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떫은감은 먹기가 힘들기 때문에 감말랭이를 만들어 드시면 먹기에 좋습니다.



천기누설혈관청소부 두번째는 햄프씨드 입니다. 다소 생소할 수도 있는 식품으로써 햄프씨드는 혈액에 들어있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는 작용을 합니다. 고혈압이나 고지혈증과 같은 혈관성 질환에 큰 도움을 줍니다. 또한 혈당을 조절하여 당뇨 예방도 탁월해 성인병 예방에 큰 도움을 줍니다.





천기누설혈관청소부 세번째는 천마 입니다. 마와 다르게 점성이 없는 천마는 가스트로딘 성분이 풍부한데 이 성분이 혈관에 쌓인 노폐물을 청소해주어 혈관건강에 좋습니다. 에르고티오네인 성분 또한 강한 항산화작용을 하여 암을 예방하고 뇌혈관의 탄력을 유지시켜주어 어지룸증, 중풍, 경련들에 큰 도움을 줍니다.


천기누설혈관청소부 네번째는 모링가 입니다. 모링가는 천연 항산화제로써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면역체계를 강화시켜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씁니다. 혈관에 쌓인 중성지질을 분해하는 기능을 가지고 지방침착을 막아 혈액순환을 원할하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혈당을 조절하여 당뇨병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성인병과 순환계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해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천기누설혈관청소부 마지막은 연자육입니다. 연자육은 신체 내에 쌓인 각종 유해물질, 독성물질을 제거하고 나쁜 피를 제거하며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기능을 합니다. 막힌 혈관을 뚫어주어 혈관건강에 도움을 주며 연자육에 함유된 파티오닌이 굳은 혈전을 녹여 혈관속 노폐물을 제거하여 줍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춰주어 고혈압에 특히 좋은 효과를 가집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