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바쌀수제누룽지 아침대용으로 든든해요

Posted by 토이맨
2016. 8. 1. 18:30 음식 스토리

 

 

 

 

 

 

 

가바쌀수제누룽지 아침대용으로 든든해요

 

 

 

 

 

 

가바쌀로 만든 건강한 가바쌀수제누룽지.
요즘 아침을 거르고 출근, 등교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저는 자취를 시작하기 전 부모님과 함께 살았어요.
아침은 꼭 먹어야한다는 어머니의 뜻 때문에라도
아침을 꼭꼭 챙겨먹고 등교를 했었는데 회사에 입사 후
자취를 시작하면서 자주 아침을 거르게 되었어요..ㅜㅜ

 

 

 

 

 

 

매번 챙겨먹던 아침을 거르니 힘도 나지 않고 속도 쓰리더라구요.
간단히라도 챙겨먹고 출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인터넷서핑을 해보다가 가바쌀수제누룽지를 알게 되었어요.
라이스브라운 홈페이지에는 가바쌀수제누룽지 외에도
가바쌀로 만든 다양한 제품들이 있는데요.

 

 

.

 

 

 

 

가바쌀은 야생으로 자생하는 다양한 벼 품종으로
국내 우수 형질만을 이용해 새로운 품종으로 만들어낸 쌀이에요.
다른 쌀에 비해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신경전달 물질인 가바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더욱 더 건강한 식품이랍니다.
또 간기능 활성화에 좋은 알라닌 성분과 혈당과 효소를 정상화시키는
ASG성분도 함유되어있다고 하니 어른들 뿐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굿굿!

 

 

 

 

 

 

 

가바쌀수제누룽지는 한박스에 12개가 들어 있는데요.
가바쌀 20%와 멥쌀 80%로 구성된 가바쌀수제누룽지.
60g의 누룽지와 일회용 숟가락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누룽지는 한번 더 비닐 포장이 되어있어 깔끔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가바쌀수제누룽지 컵은 간편하게 뜨거운 물만 붓고
3분만 있으면 완성되니 컵라면보다 더 간편해요~ㅎㅎ

 

 

 

 

 

 

비닐을 뜯자마자 자잘한 누룽지 후레이크에서 고소한 향이 가득~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속이 편하니 참 좋았어요.
라면 끓일 때 넣어 먹어도 든든하니 맛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끼니 거르시지 마시고 출출하실 때는 가바쌀수제누룽지 컵으로
식사를 대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네요^_^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