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바코리아 믿을 수 있는 가슴보형물

Posted by 토이맨
2016. 8. 17. 12:41 카테고리 없음

 

 

 

 

 

 

모티바코리아 믿을 수 있는 가슴보형물

 

 

 

 

 

 

모티바코리아는 중력에도 자연스러운 슈퍼실리콘으로 만든
가슴 보형물 '모티바 어고노믹스'를 출시했어요.
기존의 물방울 보형물은 1992년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보형물로 형태안정성을 가지고 있어 누운 자세에서도
물방울 형태를 유지하기 때문에 부자연스러다는 평을 받았지요.
또한 촉감이 비교적 뻑뻑했어요~

 

 

 

 

 

 

게다가 수술 후 보형물이 삽입된 공간에서 회전되어
만족도를 떨어트리거나 심한 경우에는 재수술까지 해야 했죠.
'모티바 어고노믹스'는 이러한 단점을을 보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높은 점성의 겔이 아닌
유동학적 특성을 지닌 슈퍼실리콘겔을 이용하여
부드러우면서도 모양이 자연스러운 특징을 가졌어요~

 

 

.

 

 

 

 

가슴수술을 한 친구들을 보면 촉감이 뻑뻑하고
모양이 너무 인위적이라 속상해하는 경우를 많이 봤는데요.
모티바코리아에서 새롭게 출시한 '모티바 어고노믹스'는
이러한 단점들이 보완되었다고 해서 너무나 기대가 돼요.
가슴은 여자들의 자신감이자 아름다움이잖아요~^^

 

 

 

 

 

 

 

또한 모티바코리아는 5년간 임상실험을 진행하여 믿을 수 있어요.
구형구축과 보형물 파열, 이중캡슐, 지연성 장액종, ALCL 등
가슴성형시 문제가 되고 있는 주요 부작용들이 발생하지 않았어요.
대형실리콘업체 Nusil의 원재료를 통해 제작되므로
안전성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요.

 

 

 

 

 

현재 모티바가 출시된 나라는 영국, 독일 등
선진국들이 90% 이상을 차지하며 프리미엄 가슴 보형물로
가슴성형을 하는 여성들에게 가장 선호되고 있는 제품이에요.
국내 유수의 전문의가 추천하는 제품이기도 하지요.
믿을 수 잇는 모티바코리아의 '모티바 어고노믹스'.
기술력이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