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허브힐즈 맛집 허브네

Posted by 토이맨
2014. 7. 9. 15:49 카테고리 없음

대구 허브힐즈 맛집 허브네


다양한 허브와 동물들을 볼 수 있는 가창 허브힐즈에 다녀왔어요><

허브힐즈는 대구에 있는 테마파크예용!!


허브힐즈는 쥬쥬랜드와 에코어드벤쳐, 타잔힐즈, 농경민속관 등등 있어요

허브힐즈는 아이들과 가족, 연인들이 다양한 볼거리가 즐길거리가 있더라구요!!







먹이는 1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먹이 줄 때 손가락 물릴까봐 얼마나 무섭던지..ㅋㅋㅋㅋ

동물들 냄새가 좀 심한데.. 그게 페로몬 냄새라고 하더라구요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잘 못참으실거같아요








당나귀 너무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ㅋ

당근을 얼마나 잘먹던지ㅋㅋㅋㅋ








토끼는 그냥 풀어놓고 있던데 도망안가서 정말 신기했어요~~

거북이들이랑 같이 있어요

먹이주니깐 서로 먹겠다고 ㅋㅋㅋㅋ





















대구 허브힐즈 맛집 허브네에서 먹은 허브가 들어간 음식들이예요><ㅋㅋㅋ

로즈마리 새싹비빔밥, 허브돈까스, 그린불고기샐러드, 부추전 이렇게 주문했어요~

부추전 사진은 없네요~~ㅋㅋㅋㅋ

허브들은 다 직접 재배하신다고 해요~~

새싹 비빕밥은 정말 향긋하고 돈까스도 하나도 안느끼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들 돈까스가 제일 맛있다고 했어요!!ㅋㅋㅋ

제 친구는 또 먹고싶다고 또 가자고 하네요~~ㅋㅋㅋ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허브힐즈에 가서 힐링하고 오세용~~

자연이 살아숨쉬는 허브힐즈 정말예뻐요~~><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