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로맛집 세츠카 커플세트 최가네케익

Posted by 토이맨
2014. 7. 10. 16:18 카테고리 없음

오늘 엄지와 초밥이 먹고싶어서 동성로 초밥 맛집 세츠카에 다녀왔어요~~

어제 엄지가 과음하는 바람에 엄지는 컨디션이 많이 안좋더라구요..ㅠㅠㅋㅋㅋㅋ

엄지 혼자 필름컷팅식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부라뷰라 시내까지 갔어요





세츠카 커플세트예요~~ 밥알이 크지도 않고 회가 커서 좋아용~~ 

탱글탱글 넘 맛있쪄용><

 





연어샐러드예용~~

연어가 크고 두툼해서 입안에 넣으면 연어로 가득차있어요~

연어도 신선하고 굿굿굿!!><






야끼우동은 1000원만 더 추가하시면 되시구요~~

야끼우동 살짝 불맛나서 너무 맛있어요~~

불맛 조앙><♥

홍합, 새우, 게, 숙주, 조개, 오징어 등등 해산물도 듬뿍 들어가있어요

면빨도 탱글탱글~~~  세츠카 갈때마다 항상 야끼우동 먹어용!

스시라스또도 맛있지만.. 줄이 너무 길어서 

그렇다고 세츠카 맛에서 절대 튀쳐지거나 그렇지 않아요 

제 친구는 스시라스또 보다 세츠카를 더 좋아해요!!








친구랑 닮았다고 턱만 가려서 사진찍어보내줬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지랑 저랑 제일좋아하는 최가네케익><ㅋㅋㅋㅋㅋㅋ

딸기케익은 밀가루냄새가 좀..ㅠㅠ

그래도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ㅋㅋㅋ




오늘은 엄지 컨디션이 안좋았는데도 불구하고 여기저기많이 돌아다녔어요~~ 

엄지를 위해 일찍 집에가야겠어요~ㅋㅋㅋ

가격대비 최고였던 대구 초밥 맛집 세츠카 강추합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