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맛집 동성로맛집]고기굽는남자 / 고굽남

Posted by 토이맨
2014. 7. 11. 11:56 카테고리 없음



며칠 전 부터 고기가 땡겨서 아는언니랑 친구와 셋이 고기 먹으러 동성로 2030골목에 갔어요

2030골목 가시면 고깃집들이 쭈욱~~있어요~~

고기가 땡기는 날엔 고굽남으로 출동!!!

사실.......... 그 전에 진갈매기에서 4인분정도 먹고 2차로 고굽남에 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셋이 진짜 잘먹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굽는남자(고굽남)는 정말 남자들이 고기를 구워줘요

집게, 가위 들어서 구우려니깐 직원분이 달려오셔서 얼른 집게를 뺏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기름도 안묻고 편하게 가만히 앉아서 편하게 고기만 냠냠 고굽남 짱 조아용>_<







고기만 먹으면 아쉬우니깐 새우도 주문~

오동통 새우도 튼실튼실ㅋㅋㅋㅋㅋ

새우 맛있쪄><




1차로 진갈매기 갔다가 2차로 고굽남~ ♥

고기굽는남자는 다 먹고 가면 남자분이 달려나오셔서 페브리즈까지 칙칙~~~




시내에서 친구랑 고기에 소주한잔 생각난다면 고민고민하지말고 동성로 맛집고기굽는남자로 가세용~

잘생긴 직원들이 서비스까지 팍팍!!!>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