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파베초콜릿(생초콜릿)만들기

Posted by 토이맨
2014. 7. 14. 12:16 카테고리 없음

- 필요한 재료 : 커춰버 다크초콜릿 400g, 휘핑크림200ml, 무가당코코아가루, 말차가루

- 필요한 도구 : 비닐랩, 냄비, 주걱, 칼, 작은그릇 1개,  






1. 휘핑크림을 200ml를 약불로 데웁니다. 끓기 직전에 불을 꺼주세요!!

(휘핑크림이 너무 뜨러우면 나중에 초콜릿과 휘핑크림이 분리되는 현상이 일어나니 주의!!)


2. 데운 휘핑크림안에 초콜릿을 모두 넣어 잘 섞여 녹입니다. 






3. 틀에 넣어 굳힌 초콜릿을 칼로 잘라주세요 유산지를 깔고 하면 깨끗하게 할 수 있어요~

    저는 유산지가 없어서 종이호일 사용했어요ㅋㅋㅋㅋㅋㅋ








4. 코코아가루나 말차가루를 묻힐 때 그릇을 이용하는 것 보다 비닐랩을 사용해주면 더 편리하게 하실 수 있어요








5. 완성된 초콜릿을 용기안에 담아주세요







6.전용 포크를 주문 안해서..... 이쑤시게에다가 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짠!!  완성><



초간단 파베초콜릿!!!

정말 쉽죠?~~~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드실 수 있어요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