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맛집 동성로 맛집] 오동통 통큰낙지

Posted by 토이맨
2014. 7. 15. 15:40 카테고리 없음

[대구 맛집 동성로 맛집] 동성로 맛집 통큰낙지


오늘은 남친이랑 동성로에서 데이트 했어요~~~ 

남친이 뭐먹고 싶냐길래 "오빠 나 고기 먹고 싶엉 삼겹살 먹을까?~~"라고 했더니

"맨날 고기야? 오늘도 고기먹으면 일주일째 고기먹는거잖아.."

이러더라구요.....

물어보지나 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고기가 왜이렇게 땡기는지ㅋㅋㅋㅋㅋㅋㅋ

매일 먹어도 안질리더라구용ㅋㅋㅋㅋㅋㅋㅋ

살찌려나봐요ㅜㅜㅜㅜㅜ

그래서 지나가다가 우연히 동성로 맛집 통큰낙지가 있길래 낙지도 좋아하니깐 

낙지로 결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랑 저는 2인세트로 주문!! 











2인세트로 주문하면 이렇게 나와용~~ 푸짐하죠?~ 

낙지볶음은 맛있게 매워용~~

밥에다가 김가루 넣어서 낙지 넣고 쓱쓱 비벼먹으면 넘 맛있어용 !! >_<ㅋㅋㅋㅋ

김부족하면 더 가지고 오시면되용!!

단무지두용~~












홍합계란탕이예용~~ 홍합계란탕안에 작은 새우도 듬뿍 들어가있어요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용

낙지먹다가 매우면 한입 딱 먹으면 최공><ㅋㅋㅋㅋㅋㅋ









윤기 좌르르르르르~~~~ 

오동통한 저 낙지 좀 보세용~~~~

긴 낙지를 가위로 싹뚝싹뚝 잘라서 냠냠








요게 맛보기 낙지 튀김이예요

저는 그냥 그렇더라구용ㅋㅋㅋㅋ

튀김을 안좋아해서 저는 궁금해서 딱한입먹고 

남친이 다먹었어요ㅋㅋㅋㅋ

남친은 맛있다고 하네용 ㅋㅋㅋㅋ





낙지가 스테미너에 짱이죠>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힘하면 낙지 !!!!

옛말에 쓰러진 소에게 낙지를 먹이면 벌떡 일어난다고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로 낙지는 원기회복에 뛰어난 작용을 한다고 하네용ㅋㅋㅋㅋ

다른 보양식 먹을 필요없이 낙지하나면 끝!ㅋㅋㅋ

매콤한게 땡기는 날엔 오동통 동성로 맛집 통큰낙지 강추합니당★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