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동성로맛집 대구시내맛집] 동성로 신라식당

Posted by 토이맨
2014. 7. 23. 16:17 카테고리 없음
이뿐 제 친구와 동성로에 놀러갔어요~~
어제 새벽까지 술마시고 귀찮아서 아무것도 안먹었더니
매콤한음식이 땡겼어요~~~ㅋㅋㅋㅋ
밥도 먹고싶고
그래서 제 친구가 신라식당가자고 해서 신라식당으로~~~~~~
사람들이 많아서 저희 이상한 꾸석탱이에서 밥먹었어요 ㅋㅋㅋㅋ
쫌만더 늦게갔으면 서서 기다릴뻔 했어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








신라식당 메뉴판이예요

친구랑 저는 돌판낚지볶음 2인분 주문!!!










계란찜 콩나물국 김무침 김치 상추쌈 깻잎 젓깔 등등 밑반찬으로 나와용~~

밑반찬 하나하나 정말 다 맛있어요

엄마가 해준 맛 ㅠㅠㅠㅠㅠㅠ









비쥬얼 대박!!!ㅜ^ㅠ

친구한테 사진보내줬는데 보정이냐며~~ㅋㅋㅋ

뜨거워서 김이 모락모락~~~~

진짜 최공 !!ㅠㅠㅠ

밑에 당면이랑 가래떡도 깔려있어요ㅋㅋㅋ

가랙떡 쫀뜩쫀뜩><

오동통한 낙지><

어제 새벽까지 술만 안마셨으면 밥 다먹었을 텐데 ㅠㅠ 

손이 부르르 떨려서 다 못먹었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고봉밥

흰쌀밥이 아니라 흑미밥이라서 조앙★

여자혼자는 밥 한공기 다 못먹을거같아요

양 진짜 많아요ㅋㅋㅋ




낚지볶음이 땡기는날엔 신라식당 강추!!><

엄마가 해준 밥 같은 맛이예용

밥이 땡기는 날엔 신라식당 추천드립니당!!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