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할인받는법 KTX저렴하게 이용하기

Posted by 토이맨
2018. 5. 18. 17:26 정보 스토리

자신의 힐링을 위하여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국외여행은 비용이 부담스럽기 때문에 국내여행을 선호하는 경우가 믾은데, 국내여행을 계획할시에 어떤 교통수단을 이용할까요?




요즘엔 저가항공도 많아 제주도 같은 경우에는 저가 항공을 이용하고 다른 지역간을 이동하기위해서는 버스와 기차 이렇게 두가지가 있죠. 특히나KTX는 시간을 단축할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곤 해요.


하지만 이러한KTX는 비용이 다소 비싸기 때문에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 KTX할인받는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게요.먼저 코레일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에 코레일 메인 화면에 있는 승차권 예매 바로가기를 클릭! 



화면 중간 아래에 있는 ktx할인상품에서 해당사항을 클릭하면 되는데, 맘편한,힘내라청춘,청로년드림,파격가드림,다자녀행복의 항목이 있어요. 무엇보다 파격가 할인이 제일 할인 받는 방법 중 쉬운 요소인것 같아요.


파격가 할인으로 들어가면 여러가지 정보입력을 통해서 조회해야하는데, 인원정보,좌석 종류,열차, 할인 상품 ,역 ,출발날짜 등을 기입한후에 조회하기 버튼을 누르면 거기에 맞는 파격가 할인 기차가 뜨게 된답니다.





조회하기 버튼을 누른 후에는 그 날짜의 열차 파격가들이 떠있는데, 여기에서 할인 받을수 있는 것은 0~30%정도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요목조목 따진 뒤에 승차권을 선택한후 승차권 구입에대해 동의를 해요.



동의를 한후 자신이 원하는 날짜에 선택한 열차에 대해서 예약해야하는데 할인된 금액을 확인한 후에 원하는 결제수단으로 결제를 하게 되면 파격가로 구매한 열차를 원하는 날짜에 예매한 열차 정보가 나오게 된답니다.



앞서 메인 화면 중간에도 있었듯이 청소년드림 힘내라청춘을 비롯하여 ktx할인제도에는 약 13종류의 할인제도가 있다보니 자신에게 제일 적합한 할인제도를 선택하여서 저렴하게 빠른 열차ktx를 이용해보시도록 해요!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