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줌먹는꿈 해몽 의미 살펴보기

Posted by 토이맨
2018. 5. 23. 20:50 정보 스토리

누구나 어릴 때는 오줌을 바지에 싸기 마련이죠? 저도 변을 참지 못해 화장실에 가기도 전에 실례를 해버린 적이 있는데요. 어릴 때는 부끄러움 보다는 찝찝함과 불편함에 얼른 집에 가고 싶다고 생각했던거 같네요. 변을 바지에 싸기도 하지만 변을 먹는 사람은 절대 없겠죠? 그런데 꿈에서는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과연 오줌먹는꿈 해몽은 어떤 것일까요? 그리고 오줌에 관련된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지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맑은 물에 오줌을 누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꿈은 실제 오줌을 누면 기분이 시원해지는 것처럼 좋은 꿈이랍니다. 곧 정신이 맑아지고 새로운 대안이나 아이디어가 떠올라 창작이나 기획 관련 일을 잘 하게 될 것입니다. 현재 창작이 필요한 일을 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이 꿈을 꾼 후에 좋은 작품을 만들어 이름을 떨치게 될 것입니다.



하늘에서 용이 똥과 오줌을 싸는 꿈은 농사와 관련된 길몽입니다. 용은 신성한 존재로써 인간들에게 이로운 일을 해주는 존재입니다. 신성한 존재의 변 또한 인간에게 해가 되지 않겠죠. 이처럼 농사를 하고 계신 분들이 이 꿈을 꾸면 한 해 동안 농사일이 잘되어 풍년을 맞이할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많은 수확으로 풍성한 행운을 맞이하실 것입니다.





남이 소변을 보는 것을 보는 꿈은 현실에서 꿈에 나온 사람이 곧 소원한 바를 이룰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그 사람이 준비하고 있는 일이 소변을 누는 것처럼 세상에 나와 그 소원을 충족시킬 것입니다. 혹은 남의 창작작품이 세상에 나오는 것을 두 눈으로 지켜볼 것입니다.



소변이 잘 나오지 않아 쩔쩔매거나 남이 보고 있어서 누지 못하는 꿈은 실제로도 만족스럽지 못한 상황을 맞이하게 될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남이 보고 있으면 괜히 신경이 쓰여서 오줌이 잘 나오지 않는 것처럼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불만족스러운 상태가 지속될 것입니다. 어떤 일이든 충족되지 못한 상태로 일이 끝날 것입니다. 이 꿈을 꾼 후에는 모든 일을 완벽하게 끝낼 수 있도록 준비를 철저히 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옷에 묻은 똥,오줌을 씻어내는 꿈은 재산이나 일 관련으로 이익을 얻었다가 도로 손실을 얻게되는 일이 생길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현재 좋은 일이 있었더라도 곧 그것이 무산되는 불행한 일이 닥칠 것이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 꿈을 꾼 후에는 다가온 행운이 다시 떠나가지 않도록 재산관리나 실적 관리를 철저하게 하셔야 할 것입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