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알꿈 해몽 오리고기 먹는 꿈

Posted by 토이맨
2018. 5. 22. 11:44 정보 스토리


안녕하세요 여러분,오늘은 오리알꿈 해몽에 대한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오리알꿈 뿐만 아니라 여러 꿈 해몽에 대해서도 알려드릴테니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우선, 깊은 꿈속에서 오리알을 발견하는 꿈을 꾼 경우에는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 등을 발견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즉 현대적으로 해석하면 돈이 생긴다는 꿈이 되겠습니다. 혹은 학문을 연구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오리를 쫓아가면서 오리알을 계속 밟아 깨트리다가 결국 온전한 오리알을 줍고 끝나는 꿈은 여러 곳에서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되지만 처음에는 관리가 원할히 되지 않아 모이지 않게 됩니다. 하지만 곧 돈을 모으는 방법을 채득하여 많은 돈을 모으게 될 것이라는 꿈입니다.





이제부터는 오리에 관한 꿈 해몽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리고기를 먹는 꿈은 단순히 음식을 먹는 꿈일 수도 있지만 질병을 앓게 될지도 모른다는 것을 예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집안으로 오리가 날아드는 꿈은 조만간 가정에 걱정근슴이 생겨나 고민에 빠지게 될 것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물오리가 연못에서 잔잔하게 놀고 있는 꿈은 오리들이 물위에서 평안하게 놀고 있는 것을 보듯이 하고있는 사업과 일들이 평안하게 풀리게 될 것을 말합니다. 오리가 부엌에 앉아 있는 꿈은 곧 파티를 열만큼 기쁜 일이 생겨 음식을 많이 장만하게 될 것이란 뜻입니다. 혹은 풍족한 살림살이를 하게 될 것이라는 꿈입니다. 새끼 오리가 알을 깨고 나오는 꿈은 새 생명이 탄생하는 것처럼 곧 새로운 사업이나 창작을 하게 될 것이란 뜻입니다. 혹은 취업등으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된다는 꿈입니다.



오리가 다른 동물들과 싸움을 하는 꿈은 곧 다툼이나 말썽이 생겨 피해가 생길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오리가 날아와 문 위에 앉는 꿈은 먼 곳에서 곧 귀한 손님이나 오래 못본 반가운 사람이 찾아오는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오리가 지붕 위에서 떨어지는 꿈은 집에 안좋은 일이 생겨 가정에 큰 타격을 입을 것이라는 꿈입니다. 이 꿈을 꿀 경우에는 주변 환경에서 주의할 점이 있는지 미리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