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복지포인트 사용처 체크해서 사용하자

Posted by 토이맨
2017. 2. 28. 10:43 정보 스토리

 

 

 

 

 

공무원 복지포인트 사용처 체크해서 사용하자

 

 

 

 

 

 

요즘 최고의 직업으로 불리는 직업은 바로 공무원이라고 할 수 있겠죠.
공무원은 해고의 걱정이 없고 연금 및 정년 보장이 확실하기 때문에 취업난이 심한 요즘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는 직업이에요.
이번에 저희 형도 공무원에 합격하여 저희 집에 경사가 났었는데요.
공무원은 특별히 복지포인트를 받는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공무원 복지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공무원 복지포인트 사용처는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알아볼 수 있는데요.
인터넷으로 검색하시면 간단히 접속하실 수 있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제휴복지란이 보이시는데 거기 들어가시면 확인할 수 있어요.

 

우선 제휴 신용카드가 있는데요. 거의 모든 신용카드 사와 제휴를 맺고 있어요.
삼성, 신한, 하나, 농협BC, 국민, 현대, 롯데, BC(기업,우리,부산,대구), 전북 은행 등 많은 제휴사가 있답니다.
주요 혜택으로는 연회비 면제와 무이자 할부, 주유,쇼핑,의료 할인, 포인트 적립등의 혜택이 있어요.

 

 

.

 

 

 

 

공무원 복지포인트 사용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우선 온라인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면
종합쇼핑몰, 인터넷서점, 사이버학습, 보청기, 결혼정보, 스포츠, 꽃배달, 공연, 렌트카,
육아, 레저 등을 제휴복지서비스 홈페이지에 연계되어 있는 해당 제휴업체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답니다.

 

 

 

 

오프라인으로는
여행, 관광, 숙박, 건강검진, 장례식장, 안경, 상조, 사진, 이사등을
제휴복지서비스 홈페이지의 제휴업체보기에 안내되어 있는 해당 업체로 전화문의 및 예약하여 이용할 수 있어요.

 

 

 

 

공무원 복지 포인트는 연말 정산내역에서 어디서 사용한지 모두 나오기 때문에 정확한 제휴사에서만 사용하셔야 해요.
1포인트당 천원정도로 기준이 잡혀있고 공통으로는 300포인트를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근속연수와 가족포인트를 추가하면 더 많은 복지포인트를 받을 수 있답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