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DCOMPILER_43.DLL 오류 해결방법 체크

Posted by 토이맨
2017. 3. 21. 10:29 정보 스토리

 

 

 

D3DCOMPILER_43.DLL 오류 해결방법 체크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다양한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컴퓨터의 오류는 대부분 원인을 알 수 있는 오류이기 때문에

적절한 조취를 취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D3DCOMPILER_43.DLL 오류는 빈번하게 발생하는 오류 중 하나입니다.
D3DCOMPILER_43.DLL 오류는 다이렉트X 파일과 관련된 오류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오류지만
많은 분들이 그 해결방법을 몰라 방치하고 계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D3DCOMPILER_43.DLL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D3DCOMPILER_43.DLL 오류 해결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D3DCOMPILER_43.DLL 파일을 직접 다운받아 정확한 폴더에 넣어주시면 해결가능합니다.
우선 인터넷에서 D3DCOMPILER_43.DLL 파일을 다운 받습니다. 파일은 여러 블로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정한 폴더에 넣어야하는데 들어갈 폴더는 컴퓨터 운영체제에 따라 달라집니다.

 

 

.

 

 

 

 

자신의 컴퓨터 운영체제를 알아야하는데 운영체제를 아는 가장 쉬운 방법은 내 컴퓨터 아이콘을 오른쪽 클릭해서 속성에 들어갑니다.
그럼 시스템 종류에 32비트나 64비트 운영체제 중 하나가 나와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자신의 컴퓨터 운영체제인 것입니다.

 

 

 

 

자신의 컴퓨터 운영체제를 알았으면 이제 특정 폴더에 D3DCOMPILER_43.DLL 파일을 넣어주어야 합니다.
다운받은 D3DCOMPILER_43.DLL 파일을 잘라내고
윈도우7 32비트 이면 C:/windows/system32 에 넣어주시고 윈도우7 64비트나 윈도우8인 경우 C:/windows/SysWOW64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런다음 D3DCOMPILER_43.DLL 오류가 발생되었던 응용프로그램을 실행시켜 오류가 계속 뜨는지 확인해보면 됩니다.

 

 

 

 

하지만 D3DCOMPILER_43.DLL 파일을 다운받아 해당 폴더에 넣어도 오류가 해결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그러면 다이렉트X 최신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다이렉트X는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서 왠만하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