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좋아하는 영상 뭐가 있을까

Posted by 토이맨
2017. 3. 2. 16:09 정보 스토리

 

 

 

 

강아지가 좋아하는 영상 뭐가 있을까

 

 

 

 

 

 

저는 집에서 두마리의 닥스훈트를 키우고 있는데요. 가족들이 외출하고 나면 활발함이 사라지는 걸 보고 마음이 아프더라구요.
두마리가 함께 있어 많이 외롭지는 않겠지만 한마리는 특히 분리불안 증세를 보이고 있어서
고민하던 중 강아지가 좋아하는 영상이 있다고 알게 되었어요.
강아지가 좋아하는 영상은 도그티비란 곳에서 상영하고 있어요.

 

 

 

 

강아지들은 잔잔한 음악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움직이는 영상을 보면 덜 외롭고 심심하지 않을거 같더라구요.
음악은 보통 진정시킬 때 틀어주니까 특히나 분리불안증을 해소시켜주는 도그 티비를 보여주었어요.

 

도그 티비는 집에 홀로 남겨진 반려견들의 증가와 함께 그들의 삶을 높여주기 위해 만들어진 채널이에요.
심리적 안정과 스트레스 해소를 목적으로 동물 심리학자들과 행동 전문가들의 연구로 만들어졌고
개의 시각과 청각에 맞추어져 제작된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어요.

 

 

.

 

 

도그티비는 반려견들의 눈높이에 최적화된 카메라 시점과 반려견들이 좋아하는 대역의 주파수를 바탕으로한 소리로 제작되어
반려견들이 편안함을 느끼며, 도그티비 컨텐츠는 반려견이 집에서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오락물로 구성되어있어요.
또한 개들이 일상 생활의 자극, 낯선 소리나 환경에 익숙 해 질 수 있는 훈련을 시켜준답니다.

 

 

 

 

개들이 적록색맹인 점을 감안해서 명암, 밝기, 색상 등 시각적인 보정작업으로
모든 종류의 개들이 몰입할 수 있으며, 오랜시간 혼자 있는 개들의 분리불안증 치유를 최우선적으로 합니다.
또한 프로그램들이 2~6분 사이의 다양한 에피소드로 제작되어
개들의 바비오리듬에 맞게 24시간 방영된다고해요.

 

 

 

 

볼륨은 너무 크지않게 사람이 듣기에 편안한 볼륨으로 틀어주시면 되구요.
한달에 만원정도로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반려견들의 삶을 더욱 윤택하게 만들어줄 수 있답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