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오리사 스킬 대충 알아보자

Posted by 토이맨
2018. 4. 16. 09:55 이슈 스토리

가장 인기있는 FPS 게임 중 하나인 오버워치의 새로운 영웅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영웅의 이름은 바로 '오리사' 입니다. 오리사는 겉모습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옴닉이죠. 옴닉인 오리사의 여러가지 정보와 오버워치 오리사 스킬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오리사는 에피가 만든 옴닉입니다. 방어형 로봇을 개조시켜 만든 것에 이름을 '오리사'라고 붙였다고 하네요. 스토리에서 옴닉이 어떤 역할을 맡을지는 상당히 궁금해지네요. 앞으로 계속해서 오리사가 등장하겠죠?



오리사의 총 체력은 400이며 방어 200, 체력200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리사의 기본 공격은 꽤나 우수한 편인데요 탄찬은 200발 탄창이며 탄 퍼짐 없이 고정적인 에임 크기입니다. 초보자들도 명중률에 상관없이 쉽게 플레이하실 수 있겠네요.


바스티온과 매우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바스티온보다는 공격속도와 공격력이 모두 낮은데요, 공격력은 발당 12이며 헤드샷 적용이 됩니다.

이제 오버워치 오리사 스킬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첫 번째 스킬은 오리사의 우 클릭 공격인 '꼼짝마!' 입니다. 우 클릭 공격을 실행하시면 중력자 구체를 발사하게 됩니다. 다시 우 클릭을 하시거나 구체가 땅에 닿으면 적을 끌어당기게 되는데요. 짧게 지속되는 자리야 궁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쿨타임은 8초로 짧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다양하게 이용하시면 되겠네요.



다음 E 스킬은 '보호 방벽' 입니다. 스킬을 사용하시면 고정된 반원 모양의 방벽이 나오게 됩니다. 제자리에 설치되는 윈스턴의 방벽과는 다르게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간 다음 착지한 위치에 설치됩니다. 방벽의 체력은 900이기 때문에 토르비욘이나 바스티온을 견제하는데 매우 유용하겠죠. 쉬프트 스킬은 '방어 강화' 입니다. 사용 시 피격 데미지를 50% 감소시켜주며 각종 CC기에 면역이 됩니다. 지속시간은 5초이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10초라고 하네요.



궁극기는 '초강력 증폭기' 입니다.  자신의 위치에 공격력 50% 강화 기계를 설치하는 스킬인데요, 기계 범위 안에 있는 모든 아군들의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스킬입니다. 메르시의 광역 우클릭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지속시간은 15초이면 적군에 의해 파괴될 수 있습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