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론 한도 금액은 어떻게 되나

Posted by 토이맨
2018. 4. 18. 09:11 이슈 스토리


대출 많이 이용하시나요? 요즘은 대출상품도 매우 다양해져서 여러가지 방법으로 대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하는 것은 이자가 붙기 때문에 당연히 안하는 것이 좋지만 사정에 따라 큰 돈이 필요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대출은 좋은 도구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대출은 아무에게나 해줄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의 능력과 신분에 따라서 한도가 천지차이이죠. 그래서 오늘은 대출의 한 종류인 아파트론, 아파트론한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파트론은 보통 캐피탈이나 저축은행헤서 많이 진행하며 소득증빙이 필요없으며 무설정, 무담보로 진행가능한 신용상품입니다. 소득보다는 재산에 중점을 두고 재산이 있기 때문에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죠. 무직자가 한도높은 상품을 이용하기에 좋은 상품입니다.





소득이 없어도 아파트, 빌라, 주택, 다세대 소유자 본인 혹은 배우자의 병의라면 아파트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금이 아파트 기대출액의 기준치를 넘을 수 없으며 무설정이기 때문에 금리가 비싼편입니다. 신용등급은 최소 7등급 이내이면 가능하며 실거주가 아닌 전월세를 준 주택이라도 이용은 가능합니다.



아파트론 한도는 보통 3000만원에서 5000만원 정도이며 이자율은 7.8% ~ 27.9% 정도라고 합니다. 상황에 따라서 가능할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으니 가조회를 통해서 금리와 한도를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파트론은 무방문 인터넷으로도 신청이 가능하며 당일 입금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은 왠만하면 제1금융권 은행에서 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상태에 따라 불가능한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2금융권에서도 잘 비교해보시고 본인에게 유리한 아파트론을 받으시면 됩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