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되는습관 부지런함이 정답

Posted by 토이맨
2018. 5. 14. 09:22 정보 스토리

사람은 게으르지 않고 부지런해야 성공을하는 것 같아요. 아무리 자그마한 일이라도 꾸준하게 실천을 하게되면 그작은것이 하나하나 모이게 되어서 나중엔 큰 작용을 하죠. 부자가되는것도 쉽게 부자가 되는것이 아니라 작은 습관들을 하나하나 만들게되면 이 습관들이 좋게 작용하여서 미래에는부자가 되어 있을수도 있는데 부자되는습관에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먼저 불행은 돈부족에서도 많이 나타나는데 이러한 돈문제와 관련해서 가족들과 함께 얘기하고 서로 이해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해결방법도 논의하며 힘든부분을 서로 나누기 위해 가족과 대화하는 습관이 필요해요.



사람은 자신이 가진것에는 돌아보지 않고 가지지 않은 것에 대한 열망이 아주 큰데 이러한 마음을 가지는 것에서 부터 불행이 시작되요. 항상 자기가 가지지 못한것에 대한 미련을 버리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투자를 하게 되면 물론 운이 좋을 경우에는 승승장구 해서 쉽게 돈을 벌 수 있지만, 지인을 통해서 투자를 하게 되면 위험해요. 그러니 반드시 그 분야에 대한 공부를 통해 투자를 시작해야한답니다.





돈을 쓸 때에는 가계부를 쓰는 것도 매우 중요한 습관 중 하나예요. 자신이 얼마나 돈을 썼는지 직접 눈으로 확인함과 동시에 줄여나가야 할 부분에 대해서는 지출을 줄이다보면 돈을 많이 절약할 수 있어요.


그리고 다른 방법은 이것은 부자가되는습관과 더불어 성공하기위한 습관 중 하나인데 메모하는 습관이 필요하답니다. 항상 사람은 다 기억할수는 없기때문에 번뜩이는 아이디어나 중요한 것은 메모해야해요.



또 아침형 인간은 좋은 습관중 하나인데, 아침에 일찍일어나 운동을 하고 식사를 하고 또 일찍 출근하여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성공확률이 압도적 으로 높다고 하니 저녁형 인간보다도 아침형인간으로 살아가는게 좋아요.



마지막으론 자신이 쓸 돈을 통장을 쪼개어서 저축해두는게 좋아요. 지속적으로 지출이되는 생계형 통장과 저축형 통장을 만들어서 계속나가야하는 돈 이외의 돈은 저축형 통장에 넣어두면 부자가 된답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