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공항 리무진 시간표 버스시간 알아보는 법

Posted by 토이맨
2018. 5. 13. 13:29 정보 스토리

다른 나라로 이동하기 좋은 김해공항에 가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교통수단을 통하여 갈수있는데 리무진 버스를 타고 가는게 아무래도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러한 리무진 시간표는 어떻게 알수있을까요?



김해공항 리무진은 공항차원에서 운영하는 버스이기 때문에 이러한 리무진의 시간표와 노선의 확인을 사전에 꼭 잘해 두셔야 한답니다. 리무진의 시간표는 김해공항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알수있답니다.



먼저 리무진을 통해 도착할 김해공항은 부산광역시 강서구에 있어요. 공항리무진은 해운대,부산역,서면,남천동 방면에서 활용 가능하답니다. 기타 교통수단으로는 시내,마을,좌석버스등과 시외버스가 있어요.


김해공항 리무진의 정류장은 홈페이지의 약도를 참고하면 알수 있는데 우선,국내선 청사 앞으로 나오면 1번이 시외버스 리무진 정류장, 2번이 시내  리무진 정류장, 3번이 시내 버스 정류장이며, 5번이 순환버스 정류장에 해당해요.





국제선 청사의 버스 정류장 위치는 또한 약도에 같이 배치되어 있는데, 국제선 청사와 국제선 정류장 사이에 1번은 시외 리무진, 2번은 시내 리무진3번은 시내버스 정차장, 5번은 순환버스 정차장으로 위치 되어 있답니다.



부산 시내의 김해공항 리무진 버스 노선은 해운대행과 서면/부산역행 으로 해운대행 리무진 버스의 경우 국내선 및 국제선 1층의 2번 승차장에서 리무진을 탑승하면 되고, 리무진의 운행간격은 30분이니 참고하세요.



부산 시내를 운행하는 김해공항 리무진버스는 해운대행과 마찬가지로 국내선 및 국제선 1층 2번 버스 승차장에서 탑승가능한데. 리무진의 운행간격은 약 40분 내외이며,김해공항 국내선 출발행 버스를 기준으로 홈페이지의 노선안내에서 확인가능!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