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기꿈 해몽 식기 보는 꿈 의미는 뭘까

Posted by 토이맨
2018. 5. 9. 11:13 정보 스토리

오늘은 꿈 해몽에 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꿈에는 여러가지 요소들이 등장하는데 오늘 말씀드릴 꿈의 주인공은 매우 간단한 것입니다.오늘 꿈의 주인공은 바로 식기입니다. 식기는 식사 시에 사용되는 그릇을 칭하는 말인데요. 식기가 꿈에 나오면 과연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함께 식기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금으로 만든 식기가 즐비하게 놓여있는 꿈 해몽은 금으로 이루어진 식기가 나타나는 것처럼 재산이 들어오는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올 것이기 때문에 정말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풍족한 재산으로 인해 집안이 편안해질 것이며 자손들이 잘 자라날 것입니다.



일부러 식기를 깨뜨리는 꿈은 꿈의 내용과는 다르게 매우 좋은 꿈입니다. 가만히 있던 식기를 깨는 것은 곧 자신의 현재 상태를 벗어나는 것을 뜻합니다. 그 말은 곧 자신이 계획하던 일 혹은 자신이 소원하던 일이 이뤄져 현재 상태보다 더 호전되는 것을 뜻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고있는 일들이 지지부진 하더라도 끈기를 가지고 하다보면 대기만성할 것이기 때문에 포기하지 않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새로 산 냄비나 그릇이 사라지는 꿈은 집안 구성원에게 문제가 생기는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식기는 집안에 늘 있는 물건으로 곧 가족들을 상징하는 것입니다.이 식기들이 사라지는 것은 가족 중 한명에게 불행이 생겨 집에 잘 들어오지 못하거나 집에 근심이 생기는 것을 말합니다.



상대방에게 식기를 받는 꿈은 매우 기분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식기를 받는 다는 것은 곧 성과를 인정받는 것을 상징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장인들은 곧 승진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조금만 더 참고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곧 기쁨이 찾아올 것입니다.



밥그릇을 사는 꿈은 흉몽입니다. 흔히 밥그릇은 부정적인 이미지가 아닌데요. 하지만 꿈 해몽에서는 다르게 해석됩니다. 밥그릇을 사는 꿈을 꾸면 곧 일상생활이 힘들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돈을 쓰는 만큼 자신의 재산이 세어나갈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평소 경제관념을 가지고 돈을 알뜰하게 쓰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