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누리나 효능 상세히 알려드려요^^

Posted by 토이맨
2016. 8. 8. 15:10 건강 스토리

 

 

 

 

 

 

스피누리나 효능 상세히 알려드려요^^

 

 

 

 

 

 

스피누리나는 고영양식품이에요.
적은 양으로도 건강증진에 대한 도모와
고질적인 만성질환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어요.
스피누리나의 영양효과는 이미 검증되어 우주인의 식량으로도 쓰이고
스피루니아효능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경험한 바 있다고들 해요.
오늘은 스피누리나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스피누리나는 고지혈증을 개선하고 콜레스테롤을 배설하는 효과가 있어요.
스피누리나는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들어있지 않은 식물성 단백질로
고지혈증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식이섬유소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콜레스테롤을 배설하는데 도움이 되는 식품이에요.
인체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성분의 함유로 다이어트에도 최고지요.

 

 

.

 

 

 

 

 

스피누리나 효능은 이 외에도 다양한데요.
스피누리나는 모유에 들어있는 감마리놀렌산 GLA가 함유되어 있는
유일한 음식으로 유아기 건강과 성장에 이롭고 철분과 미네랄 등의
함량이 높은데다가 다른 영양제보다 흡수율이 남달라
아토피성질환 개선에 효과적이에요.
철분과 비타민B12가 함유되어 있어 빈혈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스피누리나는 간건강 및 간기능이 부활하는 것에도 도움을 줘요.
영양흡수가 균형있지 못해 발생하는 만성질환을 예방하며
암의 전이나 침윤을 막고 관절염에도 도움을 주며
인체 내에 있는 독소를 배출하고 혈압을 조율하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건강증진활동을 돕는답니다.

 

 

 

 

 

 

스피누리나는 노화를 에방하고 피부에 이로움을 주는데요.
주름살과 기미 등을 없애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특히 여성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식품이에요.
스피누리나는 씹어서 먹으면 잇몸질환에도 효과적이에요.
스피누리나 효능 정말 대단하지요~?^^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