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주목할 몇가지

Posted by 토이맨
2017. 9. 18. 15:59 정보 스토리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주목할 몇가지

하늘도 높고 쾌청한 요즘 날씨 ! 참 연애하기 딱 좋은 계절입니다 

사랑이야기, 연애라면 몸서리를 치는 분들도 많죠 

뻔하고 유치하다구요~ ㅎㅎ 하지만 사람으로 태어났다면 끝없이

답없는게 연애가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오늘은 아리송한 남자의 태도로

알아보면 좋을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몇가지를 알아볼께요





사랑 영화에서 꼭 빠지지 않는 씬! 바로 아이컨택입니다.~

가까운 거리에서 , 대화를 하는 상황이 아니라 어느정도 거리가 되는데

눈이 종종 마주친다면! 의심해볼만 합니다~ ㅎㅎ

먼거리에서 나도 모르게 힐끔힐끔 계속 관심을 가지고 수줍게 보게되기

때문인데요. 언뜻 눈이 자주 마주친다면! 확률이 높아요~





사람마다 24시간은 공통으로 주어집니다. 하지만 이를 기억하는 기억력엔

한계가 존재하죠. 내가 뭘하는거, 아니면 내가 했던것이나 좋아하는 뭔가를 

그사람이 잘 기억해주거나 이야기해준다면! 정말 확률이 높습니다. 왜냐면

당신에게 집중하고 오랜시간 지켜봤기때문에 기억하고 있을 확률이 높은거에요!





모든 사물에는 작용과 반작용이 존재합니다. 사랑에서도 마찬가지에요.

내가 어떤 행동이나 말을했다면 그에 상응하는 리액션이 와야 하는데요.

남자는 관심없는 여자에게 반응하지 않아요! 별것아닌 말이나 행동에

반응해주고 웃어준다면 확실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 그사람이랑 오래 알고 지낸것도 아닌거 같은데 

왠지 이야기가 끊이지 않는다!! 오랫동안 만났던 사람같다고 느낀다면??

그만큼 자주 연락하고 지냈기 때문에 느끼는 감정입니다. 





뭐 남사친, 여사친이라고 할수 있지만 알아가는 과정중 필수가 연락이죠!

위에서 보이는 몇가지가 가장 주목해볼수 있는 행동들이랍니다.~ 




만약 내가 관심있게 지켜보는 그가 위에서 1가지 이상이라도 아! 딱 그이야기야

라고 하신다면 더 다가가보시고 더 관심가지고 지켜보세요~ 아직 확신이~ 아직 용기가

나지 않아서 못다가오고 있는것일수도 있으니까요!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