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녹스 해상도

Posted by 토이맨
2018. 3. 21. 23:25 정보 스토리

최근 리니지2 레볼루션이 출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다시 리니지2의 재미에 빠져들고 있습니다.리니지2 레볼루션은 PC RPG게임인 리니지2를 그대로 스마트폰 게임으로 옮겨놓은 게임이기 때문에 매니아층이 매우 많이 유입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스마트폰 어플 게임들을 PC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는 거 아시나요? 요즘은 기술이 발달하여 여러가지 유틸 프로그램이 매우 다양하게 개발되고 있는데요. 컴퓨터로도 스마트폰 게임을 즐기게 해주는 녹스 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녹스를 통해 리니지2 레볼루션을 즐길 수는 있지만 화질 문제까지는 수정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리니지2 레볼루션 녹스 해상도를 조정할 수 있다는 사실! 여러가지 앱플레이어중에서 녹스가 화질과 해상도는 최고라고 생각되네요.





녹스 고급설정에 들어가시면 성늘과모드, 그래픽, 프레임 등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각자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따라서 설정을 달리해야겠지만 기본적으로 해상도는 640 360 120 으로 하시면 게임 플레이가 매우 개선되었단 걸 느끼실 겁니다.



렉이 심하신 경우에는 CPU를 1로 고정한 상태에서 메모리 양만 조정해보시면 됩니다. 메모리는 1536을 추천드리긴 하지만 컴퓨터 사양에 맞춰서 조정해야겠죠. 프레임 숫자는 너무 낮을 경우 버벅거림이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프레임 숫자는 게임 플레이에 큰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화면이 좀 큰 모니터를 사용하실 경우에는 해상도를 1024 576 1453으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나서 실행하신 후 full HD화면의 1/4 면전 크기로 확대하시면 불편없이플레이가 가능하십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