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벌레꿈 해몽 의미보기

Posted by 토이맨
2018. 5. 5. 16:00 정보 스토리

집안에서 자주 마주치는 벌레들 하면 떠오르는 몇 가지가 있으실 것입니다. 대표적으로 개미나 나방, 바퀴벌레 등이 있겠지만 그 혐오스러운 외관때문에 잡을 엄두도 나지않는 돈벌레도 있지요. 수많은 다리로 움직이며 꿈틀거리는 돈벌레는 저절로 혐오감을 불러일으키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이 징그러운 돈벌레가 꿈에서는 외관과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돈벌레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사무실 책상 서랍에 돈벌레가 들어 있는 꿈은 길몽입니다. 곧 재산이나 돈이 생길 것을 예지하는 꿈인데요. 문서상의 행운도 찾아올 수 있기 때문에 사업에서 중요한 계약이 성사될 수도 있으며 운이 좋아 복권에 당첨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돈벌레가 거울의 표면에서 기어다니는 꿈 또한 재산을 불러오는 꿈입니다. 현재 소액으로 투자한 것이 있다면 곧 적은 투자가 큰 거위알을 낳을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주식이나 부동산의 소액투자가 곧 호황을 맞아 큰 이익을 얻어 큰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이 꿈을 꾼 후에는 바로 복권을 몇장 사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돈벌레가 용으로 변하는 꿈은 재산과 관련된 행운은 아니지만 성공에 관한 길몽입니다. 개천에서 용이 나듯이 보잘것 없고 약한 돈 벌레가 용이 되는 꿈은 큰 성공을 하게 될 것이라는 꿈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다면 곧 고난을 딛고 일어나 대업을 성취하여 큰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누구도 알아주지 않은 오래된 계획이나 노력이 있다면 곧 성취하여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을 것입니다.



돈벌레가 바지를 타고 기어오르는 꿈도 행운의 꿈입니다. 실제로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소름이 돋을 정도로 끔찍하겠지만요 ㅎㅎ;; 이 꿈을 꾸면 가는 곳마다 돈이 생기거나 행운이 생길 것이라고 합니다. 혹은 하는 일마다 술술 풀려서 기쁜 일이 생길 것입니다.



큰 돈벌레를 잡는 꿈은 어떻게 풀이할까요? 이 꿈은 장사로 큰 돈을 벌게 될 것이라는 꿈입니다. 현재 하고있는 사업이나 장사가 있다면 돈을 많이 벌어 한밑천 잡게 될 것이며 지금부터라도 장사를 시작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현재 퇴직을 앞두고 연금을 받을지 몫돈을 받을지 고민하고 있다면 이 꿈을 꾸신 후에는 고민없이 결정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