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엉차 다이어트 방법 참고해볼 체크 포인트

Posted by 토이맨
2017. 5. 10. 17:41 음식 스토리

 

 

 

 

 

 

우엉차 효과 칼로리 조절에 용이하다

 

 

 

 

 

남녀노소를 불무하고 다이어트는 항상 고민되어지는 것이죠. 다이어트란 것이 계획만 한다고 쉽게 실행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죠.
그리고 초기의 가시적인 성과는 미미하고 하지않던 운동은 몸을 지치게 하여 쉽게 포기하기 쉬워요.
그렇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고 효율적인 다이어트 방법이 필요한 겁니다.
오늘은 한때 떠들썩했던 우엉차다이어트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엉차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몸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엉차는 혈액순환에 매우 좋습니다. 얼굴이나 몸이 자주 붓는 체질이라면 우엉차를 통해 붓기제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엉차는 공복시 먹으면 포만감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엉차는 면역력 강화에 좋습니다. 우엉차를 통해서 면역력이 약한 사람들도 체질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우엉차를 꾸준히 섭취하면 감기예방, 아토피, 두드러기 등의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면역력이 약해서 발생하는 여러가지 알러지나 질환 등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우엉에는 이눌린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눌린은 이뇨작용과 신장건강에 좋은 성분이라고 합니다.
이눌린은 인슐린 분비조절 기능이 뛰어나 당뇨에 매우 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고혈압 예방에도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많이 드시면 탈수증상을 유발하기 때문에 하루에 3잔 정도의 적정량을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게다가 우엉차는 골다공증 예방에 탁월합니다. 또한 여성질환에도 큰 도움을 줍니다.
뼈의 밀도를 촘촘하게 만들어주고 생리불순 개선과 생리통 완화의 효과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시중의 약들을 섭취하시는 것보다 우엉차를 꾸준히 마시는게 건강에도 훨씬 좋지 않을까요?

 

 

 

 

여러가지 몸에 좋은 효능과 함께 다이어트에도 좋은 우엉차는
섬유질이 매우 풍부해서 숙변제거와 변비해소에도 도움을 주며 소량으로도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에 매우 적합한 식품입니다.
그리고 우엉에는 리그닌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콜레스테롤과 지방을 흡착해 몸 밖으로 배출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엉차는 찬 성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몸이 찬 체질인 분들은 섭취하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우엉차다이어트방법의 우엉차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중국산이 아닌 국산 우엉을 선택합니다. 좋은 우엉은 흠없는 껍질과 말라있지 않은 것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염뿌리가 없고 부드럽게 잘리는 우엉이 좋은 우엉입니다.
우엉을 말린 후에 약한 불에 볶아서 식수대용으로 섭취하시면 좋습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