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꽃꿈 해몽 총정리

Posted by 토이맨
2018. 3. 23. 10:21 정보 스토리

오늘은 어떤 꽃에 대한 꿈 해몽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꽃은 우리나라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꽃인데요.연못에서 주로 자라며 보통 분홍빛을 띄는 이 꽃은 약재와 식용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꽃입니다. 이 꽃은 불교의 상징적인 꽃이기도 한데요. 바로 연꽃입니다. 오늘은 연꽃꿈 해몽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연꽃을 습득하거나 구입하는 꿈은 두 가지 방면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해몽은 신앙에 관련된 즐거움이 생길 수 있다는 꿈입니다. 연꽃은 불교의 상징적인 꽃인만큼 종교적인 의미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현재 종교계에 몸담고 계시거나 평소 신앙심이 깊은 분들이 이 꿈을 꾸셨다면 조만간 신앙적으로 큰 즐거움이 생길 것입니다. 그리고 임산부가 이 꿈을 꾸었다면 곧 어여쁜 여자아이를 잉태할 것입니다.


하얀 연꽃이 달빛같이 환하게 보이는 꿈은 자신의 발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꽃이 빛을 받아 반짝이듯이 자신도 곧 빛을 내는 존재가 될 것입니다.

스스로 어떤 분야에서 깨달음을 얻어 높은 경지에 오를 것입니다. 예술이나 학계에서 특히 두드러질 것입니다.





연꽃을 꺽어서 손에 들고 있는 꿈은 길몽입니다. 늘 가족들이 평안할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곧 가업이 번성하고 가족 구성원들이 모두 건강해지며 이들이 하는 모든 일들이 원할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혹은 주위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아 자신이 출세할 것을 예지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현재 선택의 기로에 놓여있다면 자신을 도와줄 협력자를 조금만 더 기다리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연꽃이 꽃망울을 터뜨리면서 곱고 산뜻하게 피어나는 꿈은 실제로 이런 현상을 볼 때 느끼는 것과 매우 비슷한 꿈해몽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연꽃이 천천히 피어나는 모습을 보면 정신적으로 매우 편안해지며 평화로울 것입니다. 그래서 현재 바쁘고 지친 상황이라면 곧 매우 평안한 시기가 올 것입니다. 현재 포기하고 싶더라도 조금 더 참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문제나 고민이 있다면 이런 골칫거리들도 잘 풀려 큰 결실을 보게 될 것입니다.



진달래꽃이 변해 장미꽃이 되고 장미꽃이 또 변해 하얀 연꽃이 되는 꿈은 매우 좋은 꿈입니다. 복잡한 꿈인 만큼 몇가지 의미를 담고 있는 꿈인데요. 이 꿈은 아름다운 미에서 지혜를 얻어 그 지혜속에서 덕을 닦으며 그 덕을 기본삼아 참된 사람이 되어 훌륭한 지도자가 될 것이라는 꿈입니다. 혹은 현재 고난에 빠져있다면 곧 고생이 끝나고 일어나 성공할 것이라는 꿈입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