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말꿈 해몽 의미를 알아보자

Posted by 토이맨
2018. 3. 22. 10:40 정보 스토리

신발을 신을 때 없어서는 안되는 것이 있죠. 바로 양말입니다. 요즘엔 양말없이 신는 신발도 있지만 왠만한 신발은 양말이 필요하죠. 양말없이 신발을 신으면 발에 땀이 차서 신발이 젖고 발냄새도 쉽게 나며 매우 불편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양말이 꿈에서 나오면 과연 어떤 의미를 가질까요? 오늘은 양말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타킹이나 양말을 신는 꿈은 길몽입니다. 양말을 신는 행위는 매우 친숙한 행위이고 일상적인 행위이죠. 이처럼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이 일상처럼 순조롭게 흘러갈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맡고 있는 일이 일사천리로 진행되어 근심걱정없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양말이 찢어지는 꿈은 흉몽입니다. 곧 집안에 환자가 생길 것을 알려주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양말이 찢어지는 꿈은 찢어진다는 상징을 봐도 부정적인 의미인데요. 일상생활에 필요한 양말이 찢어지는 것처럼 늘 함께있는 가족 중 한명이 아플 것입니다. 이 꿈을 꾸면 가족들의 건강에 신경을 써주시고 자신을 포함한 가족들이 사고를 당하지 않도록 안전을 주의시키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자신 또한 가족의 구성원 중 하나이기 때문에 건강과 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양말을 나누어 주는 꿈은 필요한 양말을 사람들에게 주는 것 처럼 자신의 복을 사람들에게 나누어주면서 잃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양말은 필요한 물건이기 때문에 행운을 상징하고 나누어주는 것은 그 행운이 떠난다는 뜻을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 행동에 주의하여 행운이 떠나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며 행운이 이미 떠나갔다면 평소 행동에 처신을 잘하여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양말이나 버선 스타킹 등을 벗어버리는 꿈은 좋지않은 꿈입니다. 늘 필요한 양말을 벗는 것처럼 지금까지 함께했던, 의지했던 사람들이 떠나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이나 협력자, 육친, 자손 등과의 인연이 끊기거나 한동안 만나지 못할 것입니다. 이 꿈을 꾼 후에는 평소 인간관계에 더욱 신경을 쓰는 것이 좋으며 이별을 하더라도 재회를 기약하는 이별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양말이나 버선, 스타킹 등을 바라보는 꿈은 의류업에 종사하는 분들에게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유명 브랜드의 대리점을 하고 계시는 분들은 곧 신상품을 받게 될 것이고 사업성의 유무를 계산하는 순간이 올 것입니다. 이 순간 현명한 대처를 하여 이윤을 남길 수 있는 계획을 세우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혹은 협력자의 도움으로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예지하기도 합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