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가입내역 일괄 조회 서비스 간단히 알기

Posted by 토이맨
2018. 3. 26. 09:23 이슈 스토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점점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단 걸 느끼고 있으시죠?여러분들은 보험을 얼마나 가입하셨나요? 보험에는 종류도 많아서 이것저것 들고 계실테지요. 연금보험, 자동차보험, 건강보험 등등 많은 보험들이 있는데요. 자신이 어떤 보험들을 들어놨는지 햇갈릴 때가 있어요. 오늘은 보험가입내역 일괄 조회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자신이 가입한 보험들이 많아서 헷갈리는 분들에게 좋은 방법이 될거에요. 보험가입내역 일괄 조회 서비스는 집에서 쉽게 조회하실 수 있답니다. 요즘은 인터넷이 잘되서 집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졌죠.



보험가입내역 일괄 조회 서비스는 자주쓰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으로 쉽게 하실 수 있답니다. 검색창에 '손해보험협회'를 검색하신 후 접속해주시면 되요.





손해보험협회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보험가입내역조회'가 보이실거에요. 마우스를 접근시키면 보험가입내역조회 인터넷신청'이 보이실거에요. 인터넷신청에 접속하셔서 이름, 주민번호, 휴대폰번호 등의 정보를 입력하시고 공인인증서, 휴대폰, 아이핀 인증을 통해 조회하실 수 있답니다.



보험가입내역 일괄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조회신청일 현재 조회대상자가 보험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로 되어 있는 유효계약(무료보험 포함

), 실효계약, 휴면보험계약, 3년 이내에 해지된 계약에 대해서 보험회사명, 상품명, 증권번호, 모집점포,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인터넷신청을 하시면 최소 1~2일 정도 걸린다고 해요. 필요하신 분들은 미리 준비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생존자 보험가입내역과 사망자 보험가입내역을 조회 시 본인을 제외하고는 서류가 필요하니 알아보시고 하는 것이 좋겠네요.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