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몬가루 다이어트 영양성분과 부작용

Posted by 토이맨
2018. 3. 13. 14:10 음식 스토리

여러가지 다이어트 방법이 소개되고 있는 중에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그리고 마시기만 해도 살이 빠진다는 약을 사용해도 빠지기보단 반작용으로 찌기만 해서 낭패를 보기도 쉽습니다.그래서 여러가지 다이어트 방법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것은 중요합니다.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판단하여 실행해보는 것이죠. 오늘은 시나몬가루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시나몬이란 계피가루를 뜻하는 것으로 커피위에 흔히 뿌려먹곤 합니다.하지만 시나몬가루를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 용도도 모를 뿐더러 효능조차 잘 모르기 때문입니다.시나몬은 구취효과와 소화에도 도움을 주지만 다이어트에도 굉장한 효과를 줍니다.



다양한 효능을 가진 시나몬가루는 특히 꿀과 함께 할 때 시너지효과가 엄청납니다.매일 아침가 저녁에 하루 두번 계피와 꿀을 함께 섞어서 마시면 매우 좋습니다.꿀 한스푼과 계피가루 두스푼을 물에 섞어 아침식사전과 취침전에 마시면 좋습니다.그리고 계피와 생강도 시너지가 매우 좋습니다. 계피 100g과 썬 생강 20g을 함께 물에 넣고 끌여주어 마시면 됩니다.





계피는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으며 여러가지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우선 계피는 몸을 따뜻하게 하는 성질이 있으며 몸 속에 세균이 자랄 수 없게 도와주고 면역력을 개선시켜줍니다.그래서 자궁을 따뜻하게 해주어 생리통을 완화해주며 생리불순환화에도 효과적입니다.



시나몬은 어혈을 풀어주어 혈액의 흐름을 원할하게 해줍니다.몸이 찰 경우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하게 되어 몸안에 노폐물이 누적되고 기초대사량이 떨어지며 면역력이 떨어지게됩니다.그치만 시나몬을 섭취하면 신체의 온도를 올려주고 혈액순환을 원할하게 해주어 여러가지 증상을 예방시켜 줍니다.그리고 면역력을 증진시켜주어 감기를 예방하는데도 도움을 주고 여러가지 알레르기에 좋습니다.



시나몬은 향도 좋지만 위액분비를 적절히 조절해주어 소화가 잘되게 도와줍니다.그리고 수분대사를 조절해주어 몸안의 노폐물이 배출되도록 도와주고 부종을 예방하여 줍니다.더불어 혈당조절개선 효과가 있고 당대사개선효과까지 있어서 당뇨병에도 좋으며 고혈압 환자들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