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비스커스 차 효능과 영양성분

Posted by 토이맨
2018. 3. 31. 09:10 음식 스토리

겨울철 피부관리와 몸매관리 잘하고 계신가요?저는 추운 겨울날 꾸준히 마시는 차가 있는데요. 바로 히비스커스 차 랍니다. 히비스커스가 저희 여성들에게 많은 도움을 준다고해서 오늘 소개해드릴게요!



히비스커스는 '하와이의 무궁화'라고도 불리며 신에게 바치는 꽃으로 알려져 있어요. 또한 히비스커스차의 붉은 색은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 호르몬인 아드레날린은 분비시킨다고 하네요!



히비스커스는 피부 미용에 엄청난 도움을 준답니다. 히비스커스에는 구연산과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요. 비타민C가 기미와 주근깨를 제거해주고 피부탄력과 피부 윤기를 도와주고 콜라겐 생성에 효과가 있다고해요.





특히 생리주기가 불규칙한 여성들에게 희소식! 히비스커스는 몸속의 신진대사를 원할하게 해주며 불규칙했던 신체의 기능들을 적절하게 원상복귀시키는 기능이 있다고해요. 그 말은 여성 생리 주기 개선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는 말이죠.



히비스커스에는 구연산, 필수지방산, 단백질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요. 이 성분들이 신체의 피로를 풀어주고 근육의 피로를 완화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고해요. 또한 히비스커스에는 체내의 활성산소를 감소시켜주어 인체의 각종 노화를 늦쳐주고 성인병과 같은 각종 질병들을 예방하도록 도와준답니다.



히비스커스의 칼륨은 부종,이뇨작용 등 우리 몸 속의 노폐물을 몸밖으로 빼내는데 도움을 줘요. 평소 짜고 매운 음식들을 많이 섭취해서 몸이 쉽게 뭇는 분들이나 술을 자주 마시는 분들에게도 해독작용을 해서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해요.

게시글 공유하기